♥♥ 한걸음 ♥♥/산천초목

주말 아침산책 & 간장게장 비빔밥

날 사랑하심 2018. 6. 20. 11:46



요즘 낮에 날씨가 더워져서 마을 뒷산산책을 시원한 아침에 합니다.

지난 토요일 선선한 바람 맞으며 뒷산을 걸었습니다.

숲속에 숨어있는 버섯도 만나고

초록초록빛 예쁜 길 걸으며 깨끗한 산소?도 먹었습니다.^^


우리마을 뒷산


























날사랑하시는 권사님께서 간장게장 담그셨다고 가져오셨어요~~

오~ 갈라보니 알이 두둑하게 들었어요.

두손으로 게살 꾹꾹눌러 발라내고

계란후라이 얹어서 쓱싹쓱싹 비벼 먹었답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권사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토요일 아침산책 잘하고 맛있게 간장게장으로 점심도 먹고

볼 일 보러 잘 돌아 다니고

저녁으로 모처럼 수누리감자탕 먹고 싶어서 잘 먹었는데...

 체해서 밤 늦은 시간에 손 딸 줄 아는 이웃부르고  ㅠㅠ

병원 응급실 다녀오고 주일내내 누워있었습니다.


체했는데 어지러운 적은 처음입니다.

토하느라 탈수가 되면 어지러울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아픈종류도 끝이 없는 것 같애요.

자주 체하는 편이라 보통은 손 따면 가라 앉았는데

이번엔 어지러움 때문에 병원까지 다녀왔답니다.ㅠㅠ


주일날 교회 못 가는 바람에 괜스레 주위분들까지 걱정시키고

전화에 문자받으며 지냈어요.ㅎㅎ


지금은  건강 회복하고 일 잘하고 있습니다.


날사랑하시는 하나님~

날사랑하시는 가족과 성도님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