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음식솜씨

국내산 쌀로 만드는 용인 백옥 쌀국수~

날 사랑하심 2018. 1. 23. 10:56




밀가루 음식 엄청 좋아하는 저~~^^

한번 꽂히면 탈 날때까지 계속 먹는답니다.ㅋㅋㅋ

요즘 용인시에서 국내산 쌀(팔방미)로 국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아직 시판전인데 맛 볼 기회가 생겼어요~~우하하하~~


그래서 생긴 다양한 면으로

국수를 끓여 먹어 보았답니다.^^

ㅋㅋㅋ,, 쌀로 만든 것이라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계속 먹어도 됩니다.

백옥쌀국수는 익혀서 나온 후에 냉동보관하는 것이라

해동한 후에 끓는 물에 1분 정도 끓여서 국물을 부어 먹으면 됩니다.^^


 






넓은 모양의 용인백옥쌀국수






일반 소면 크기의 용인백옥쌀국수








< 콩나물김치국 국수 >

콩나물을 넣은 김치국을 끓여서 부어 먹어 봤어요~ ^^


콩나물김치국을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영양을 생각해서 계란도 풀었어요~ㅎ






콩나물김치국이 끓는 동안 끓는 물에 해동한 면을 일분동안 넣었다가 건져줍니다.

따듯한 국물에 부어 먹을 것이라 국수를 찬물에 헹구지 않았습니다.








콩나물국을 부어 주면 끝~~

일반 밀국수보다 쫄깃하고 끊어짐이 없어요.

잘 끊어지는 것을 좋아한다면 조금 더 불려서 먹으면 될 것 같애요. ㅋㅋㅋ







국수 좋아하는 다음 메뉴는 고추장찌개국수였습니다.ㅋㅋ

고추장찌개 엄청 맛있게 되었었는데....사진 없어요~~





그 다음날은  동치미 국수~~

쌀국수니까 밥 먹는거랑 똑 같다는... ^^


<동치미 국수>

날사랑하시는 아래층 친구가 동치미를 먹기 쉽게 다 썰어서 가져다 주었어요.

친구야~ 엄청 매우 되게 많이 감사해~~ 하나님이 축복 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동치미국수는 찬국수로 먹을 것이라 해동 된 면을

끓는 물에 1분 넣었다가 찬물에 헹구어 주고

동치미 국물에 참기를 한숟가락 넣었습니다.

동치미의 찬 국물 속에 들어 갔더니 국수가 더 쫄깃쫄깃 합니다.

끊으려고 해도 잘 끊어지지 않을 정도예요~~^^







ㅋㅋㅋㅋ 국수 좋아하는 저~~

요즘 국산 쌀국수(용인백옥쌀국수) 먹는 맛에 푹 빠졌습니다.

시판되면 열심히 사 먹으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