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여주가볼만한곳 강천섬 은행나무길/ 여주 맛집 그늘집 어복쟁반, 육전/ 한옥카페 희원

날 사랑하심 2017. 10. 30. 14:58






여주 강천섬 은행나무길

몇년전부터 머릿속에 담아 두었던 곳...


쫓기듯 넘 바쁘게 10월을 지내고 있는 것 같애서

친구랑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계획을 잡았습니다.

ㅋㅋㅋ,, 가보고 싶었던 곳 묶어서 작정하고 한바퀴 돌아 볼겁니다.



- 여주 가볼만한곳 : 강천섬 은행나무길

 - 여주 맛집 : 그늘집 어복쟁반, 육전

- 이천 한옥카페 희원



1. 여주 강천섬 은행나무길


가장 아름다운 때에 간 것 같애서

아주 많이 좋았어요~~^^

은행나무길을 끝까지 천천히 걸어서 산책하고 바로 돌아나왔습니다.^^

길이 꽤 길어요~~ 

제일 색깔 예쁜 은행나무 사진 ㅋㅋㅋ




내 네비에 강천섬을 찍고 갔더니 멀리 노란 은행나무가 보이는 곳에 멈추더라구요.

아래 지도 화면 길이 끝난곳쯤에서 멈춘듯... 

다녀와서 보니 굴암리 마을회관을 네비에 찍고 가라고 하네요.ㅎㅎ

되돌아서 차들이 주차한 곳 따라 자전거 도로로 찾아 들어갔어요~~ㅎㅎ 

























강천섬 은행나무에 바람이 불으니

은행나무잎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2. 여주 그늘집 어복쟁반, 육전


다녀올 곳을 몇곳 정했는데

아침 굶고 때를 잘 못 맞춘데다가 먹을 것 없이 돌아다녀서

배가 넘 고팠다는...

강천섬 노란 은행나무길을 걸으면서 아주 많이 매우 좋았는데

배가 고파서 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네비가 알려주는 길을 놓쳐서 유턴해서 찾느라 쬐매 헤멤...

대기시간 20여분...그나마 다행... 에궁..배고파요~ 빨리 불러 주세요~~^^ㅋㅋ





먼저 나온 육전.. 어머 어머 정말 맛있어요~~ㅋㅋ

제가 좋아하는 전인데다가 한우로 만든 것인데다가 배가 고플때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어복쟁반...

넘 많이 시켜서 남겨서 포장 해왔습니다.









3. 이천 한옥카페 희원


ㅋㅋㅋ,, 가보고 싶었던 곳 묶어서 작정하고 한바퀴 돌아 다니는 중..





한옥이 이쁘고 보라빛꽃들이 예쁘더라구요.

종이컵에 주는 커피랑 커피맛은 so so... 

집근처가 아니라 또 일부러 갈 곳은 아니니까...


좋아하는 한옥담... 예쁘죠~~^^

기와 위에 해국이 예쁘게 피었어요~ 











아침이나 간식을 먹고 가거나...


맛있는 음식 먹고

커피들고

산책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러면 예쁜한옥에서 커피를 패스 했을 터이니..

아침 굶고 늦은 점심 먹느라 넘 배 고팠던게 아쉬웠지만...ㅋㅋ


좋은 친구랑

멋진 곳을 산책하고

맛있는 음식 먹고

좋아하는 한옥에서 커피 마시며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