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 양지 중국집 장강

날 사랑하심 2017. 3. 23. 10:25



요즘 중국집에 자주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밀가루, 튀김종류가 포함되어서 그런가....ㅎㅎ

면종류를 열심히 먹고 있다는 것은 속이 편할때이고

이때는 살도 찌는데....ㅋㅋㅋ


용인시내 중국집가려고 했는데

퇴근시간 교통정체가 신경쓰여서 용인 양지쪽으로 갑니다.


장강도 항상 맛이 변함없는 집입니다.

ㅋㅋ,, 자주가도 포스팅하고 싶지 않은 곳... 뜻을 아시죠?

요즘 블로거에 소문나면 사람들이 몰려 다닙니다.




용인양지 맛집 중죽집 장강






좋은 사람과의 식사시간..












실내 스케치 소심하게 살짝...








저녁 배부르게 먹고 낮에 선물 받은 블루베리 요거트 푸딩 먹어요~~ㅋㅋ 

교육받으며 직접 만들은 것이라 왠지 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예뻐서 더 맛있어요~~^^ 칼로리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