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용인]용인농촌테마파크 튜울립꽃이 한창~~//5월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5. 4. 29. 10:41

 

[용인]용인농촌테마파크 튜울립꽃이 한창~~//5월 가볼만한곳

 

용인은 여러모로 가볼만한곳이 꽤 많습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들르는 에버랜드, 민속촌이 있는가 하면

꽤 많이 알려지고 어린왕자의 바오밥나무가 있는 한택식물원이 있지요.

우리나라 정원의 정석이라는 희원이 있기도 하고

작은 박물관도 많아서 자동차박물관, 등잔박물관, 옛돌박물관에 이어

예아리장례문화박물관도 있답니다.

 

물론 제가 꼽지 않은 곳도 많이 있지만

이쯤에서 용인농촌테마파크의 꽃잔치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ㅎㅎ

 

 용인농촌테마파크는 철마다 아름다운꽃들이 피고 지고

쉴 만한 원두막이 있어요.

원두막은 먼저 가서 맡는 사람이 임자~~^^

소풍가는 기분으로 김밥 싸 들고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꽃향기 맡으며

쉬고 산책하면 좋습니다.

아~~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고

옛날 농기구 및 곤충전시관도 있는가 하면

농경문화전시관이 따로 있어서

어린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나들이를 간 김에 조금 더 욕심을 내서

가볍게 등산까지 계획하면

용인농촌테마파크 뒷산 문수봉을 올라 갔다 오세요.

쉬기도 하고 하루 운동량도 채울 수 있고....ㅎㅎ

하여튼 괜찮은 곳입니다.

 

용인농촌테마파크 http://www.yithemepark.kr/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80-1(사암리 871-3)
전화번호 : 031-324-4081
개장시간 : 09:30 ~ 17:30 (11월~2월 09:30~16:30)
휴 관 일 : 매주 월요일, 1월1일, 구정, 추석
입 장 료 : 성인 3000원/18~14세 2000원/ 12~4세 1000원

(용인시민무료:신분증지참)

 

 제가 찍은 사진 보시공....

괜찮다싶으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ㅎㅎ,, 용인농촌테마파크하면 떠 오르는 그림... 꽃 & 원두막

 

 

튜울립꽃 피기 전...^^

 

 

 

용인농촌테마파크 오르는 길,,, 페츄니아꽃 향기가 예전 엄마 분향 같아요.

 

 

꽃잔디가 핑크색 카펫 깔린 듯 해요.

누워 보고 싶다는....ㅋㅋ

 

 

 

매표소를 지나 입장하면 이렇게 예쁜 길이 나와요.

 아이들이 꽃입니다.^^

 

 

 

살짝 언덕길을 올라오면 짜잔~~~   들꽃광장...  저랑 산책하세요~~

ㅋㅋ,, 아마 옆에 제가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릴꺼예요.ㅎㅎ

 

 

 

 

 

 

 

 

 

 

 

 

 

 

 

 

 

 

 

 

 

들꽃광장과 꽃과 바람의 정원 사이에 있는 언덕입니다.

붉게 핀 연상홍 꽃이 마치 불이 난 것처럼 보여요.

 

 

 

 

 

꽃과 바람의 정원...

 

 

 

 

 

 

 

 

 

 

 

 

 

 

용인농촌테마파크 암석원

 

 

 

 

 

 

 

들꽃광장으로 내려가기 전에 잔디광장과 방문자센터 & 식당, 매점 건물...

잔디광장은 용인농촌테마파크를 입장하면 오른쪽으로 바로 있는데

제가 돌며 사진 찍은 순서대로 올리다 보니 늦게 올라왔습니다.

 

 

 

 

 

 

다시 들꽃광장... 이렇게 한바퀴 돌 수 있습니다.

물론 구석구석 더 돌아 볼 수도 있지만 오늘은 이렇게 돌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잣나무 숲으로 들어가면 쉴 수 있는 원두막이나 데크가 많아요. 

여름엔 그곳이 가장 시원하겠지요??

 

 

이제 나가면서 사진 담아 봅니다. 아까 올라오면서 사진 찍었던 길.... 

 

 

   

사진으로 돌아보는 용인농촌테마파크... 어때요?? 즐거우셨나요???

사실 아름다운 곳이나 멋진 곳을 다녀보면

사람의 눈이 가장 멋진 카메라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곳도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한계가 있어요.ㅎㅎ

결국 내눈으로 직접 보는 게 최고라는....ㅎㅎ

게다가 좋은 사람과 함께 한 느낌과 기억은

카메라가 결코 담을 수 없는

눈에 보이지 않은 추억이 되지요.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가족과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

.

.

.

.

원두막에서 먹은 간단 식사... ㅎㅎ

김밥 & 컵라면...김치도 사고... 디저트까지..

음식보다 분위기가 좋아 아주 많이 행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