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충청남북

[충북영동맛집] 충북영동군 양선면 가선식당 도리뱅뱅이 & 어죽

날 사랑하심 2014. 9. 29. 14:23

 

 [충북영동맛집] 충북영동군 양선면 가선식당 도리뱅뱅이 & 어죽

 

몇년전부터 가 보고 싶었던

충북영동의 가선식당입니다.

어느 블로거님의 도리뱅뱅이 사진 보고

꼭 가보고 싶었는데...

드뎌 어제 다녀왔어요~~

 

두시간이 넘게 걸리는 길이라 늘 멀어서 멀어서

다음으로 다음으로 밀어두었는데

갑자기 길을 떠나고 싶어져서리....ㅎㅎ

 

언제든 부르면 ok~~ 하고 동행 해 주는 좋은친구랑 go~~ 

 

충북 영동군 양산면  043-743-8664

가선식당

 

 

 

 

 

사진에서만 보았던 곳을 찾아 가는 기분도 아주 즐겁습니다.

관광지든 먹을 거리가 있는 곳이든....

 

 

도리뱅뱅이 이렇게 생겼네요.

맛 : 바삭하니 적절히 달콤하고 매콤하고 맛있어요.

예상했던 맛입니다.

멸치같이 생겼지만 빙어라고 합니다.

주문하면 바로 나와서 더 좋아요~~^^

 

요거이 바로 도리뱅뱅이~~ㅎㅎ

 

 

 

 

도리뱅뱅이 한두개 먹는 사이 바로 나오는 어죽...

이것도 생각했던 맛이고 괜찮아요.ㅎㅎ  

어죽 먹으며 친구가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난다고 해서

울아버지들 생각하고 이야기도 해 봅니다.

 

 

 

 

 

완전 시골인데 손님도 많아요.

 ㅋㅋ,, 제가 가서 앉아 있을 정도니...ㅎㅎ

 

 

도리뱅뱅이 작은 것 8000원에, 어죽 4000*2 = 8000원

가격도 엄청 착하지요?

조금 멀어서 마음먹기 쉽지 않지만

 다음에 또 먹으러 가겠냐고 하면

가고 싶은 맛....

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저와 같은 생각^^ 이랍니다.

그럼 별점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도리뱅뱅이가 맛있는 가선식당이 있는 시골분위기도 구경하세요~~~

바로 앞에 강가에도 내려가 보았습니다.

 

 

 

 

 

 

 

 

 

 

 

 

 

돌아 올때는 운전대를 넘기고

 창밖 구경하며 여유를 즐깁니다. 

지나는 길 가로수로 벚나무가 많으니

벚꽃피는 봄에 와도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