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3.10 베트남

[베트남] 호텔에서 가족끼리 재롱잔치//하노이호치민박물관바딘광장//칼리다스랜드마크72

날 사랑하심 2013. 10. 25. 14:07

 

[베트남] 호텔에서 가족끼리 재롱잔치//하노이호치민박물관바딘광장

 

 

인천공항 - 하노이 - 린빈 - 하롱베이- 하노이호치민박물관바딘광장 -

한기둥사원-스트리트카 구시내구경 - 72층전망대 - 인천공항

 

 

하롱베이를 다녀 온 저녁...

하노이에서의 마지막 저녁이기도 합니다.

 

엄마생신을 맞아 가족끼리 재롱잔치를 합니다.

단연 아이들이 재롱둥이가 됩니다.

 

 

 

 

 

 

 

 

 

 

 

저녁으로 먹은 분짜 bun cha,,, 베트남 쌀국수

 

 

마치 판모밀 먹는 기분이 듭니다.

달짝지근하고 짭짤한 국물에 쌀국수와 향신채, 직불구이 돼지고기를 넣고

상추에 싸 먹듯이 먹습니다.

베트남요리에서 나는 향신채를 볼 수 있는 기회네요.

향신채를 하나씩 뜯어서 맛보기도 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먹을 만 해요.ㅋㅋ

 

 

 

 

 

스트리트카를 타고 구시내와 시장구경을 합니다. 

시장에 길가에 우리나라 플라스틱 목욕의자를 놓고

밥을 먹거나, 차를 마시기도 하고, 네일아트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다는데.... 집 바로 옆에 기차길이 있습니다.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찍었답니다.ㅎㅎ

 

 

하노이 바딘광장 호치민박물관

 

 

한기둥사원

 

 

한기둥사원 뒤에 보리수나무

 

 

칼리다스 랜드마크 72

 인도차이나반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라네요.

우리나라 경남기업이 건설한 건물이랍니다.

베트남 곳곳에서 볼 수 있었던 우리나라 대기업의 광고간판들과 함께

어깨에 힘이 들어가게 하는 건물입니다.

 

 

한눈에 하노이가 내려다 보입니다.

 

 

입체영상만화를 볼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아트트릭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하노이공항에서...

탑승수속하느라 다들 바쁩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