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제주도

[제주도]제주도에서 맛있게 얌냠//보리빵//갈치조림// 흙돼지불고기

날 사랑하심 2011. 4. 20. 10:51

[제주도]제주도에서 맛있게 얌냠//보리빵//갈치조림// 흙돼지불고기

 

ㅋㅋ,, 여행중에 제 일은 먹는 맛입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낯선곳에서 고른 음식이 입에 맛이 없으면 기분까지 엉망이 됩니다.

그래서 예전에 함께 다니던 친구는 음식점을 저보고 고르라고 했지요.

제가 투덜거리는 것을 감당하기 싫어해서지요.

 

함께 하는 여행이라 예약 해 준 된 음식을 먹었는데

모두 맛 있었습니다.

예약을 한 분이 훌륭했는지

제주 음식이 훌륭했는지

두가지 다 해당되는지 모르지만

음식을 먹을때마다 행복했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제주도만의 개성적인 맛이 많았다고 하는데

관광객들이 많다보니 음식맛이 일반화 되어서 우리동네와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

.

.

.

돔베고기 한정식

 

 

간식으로 먹은 보리빵,, 먹을 수록 고소했습니다. 

 

 

회정식,, 말고기회도 먹었습니다. 단백하네요. 

  

 

 

 해물전골,, 살아있는 전복을 살짝 익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얼마전 1박2일 촬영이 있었다는 토끼와 거북이라는 식당의 갈치조림정식,, 정말 맛있었습니다. 

 

 

 흑돼지 불고기,, 제 입맛에 꼭 맞았습니다. 고사리와 김치를 섞어서 쌈에 싸 먹었는데 아직도 생각하면 그 맛이 생각납니다.

술은 조로 단근 것이라네요. 맛을 봤습니다. 막걸리와 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