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 삼례 >에 사는 < 친구 >와 함께...

날 사랑하심 2010. 11. 3. 18:03

어릴적 친구가 전주 옆동네 삼례에 삽니다.

지난 여름 아프다며 문자가 왔습니다. 

암에 걸려서 치료 받는다는데

목소리에 기운이 없습니다.

 

에~~궁~~

안스러움과 염려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가

지난 주말에 친구보러 다녀왔습니다.

얼굴 보고 맛있는 밥이라도 한끼 사주고 와야겠다 싶었지요.  

잘 모이지 못하는 다른 친구도 동행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10여년 만에 얼굴을 보는 것입니다.

 

아침 일곱시부터 출발한 친구와 합류하고

전주에 도착하기는 11시 30분...

친구집에서 차 한잔마시고

 점심을 먹으러 움직였습니다.

먹을 것을 가려야 하는 친구에게 밥산다는 것은

핑게일뿐 결국 우리 먹을 것 찾아간 셈이지요.

 

전주엘 왔으니... 하면서 한정식집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받은 한상...

 

 

 

 

맛있는 것이 많이 있네요.

제일 맛있게 먹은 신선로는 사진에 담지를 못했네요.

ㅋㅋ...먹는 것 앞에서 정신 못차리는 것은 여전합니다.

 

 

 

 

아래 음식은 홍어삭힌 것으로 만든 탕입니다.

고향이 같은 우리 넷은 아무도 먹지를 못합니다.ㅋㅋ...

이런 음식도 있구나 맛보는 것으로 만족하고

소개하려고 일부러 사진에 담았습니다.

누군가는 이 음식이 맛있기도 하겠지요?^^ 

 

 

식사로는 누룽지를 먹었는데 저는 다 먹고나서야 생각났고

아픈 친구가 남긴 것을 밀어 주며 이것 찍어라~~ 해서 사진에 담았습니다.

 

 

 

아픈친구랑은

밥 먹으러 가며 오며

밥 한끼 먹으며 이야기 나눈게 전부였습니다.

갈길이 바쁜 우린 숟가락 놓자마자 집을 향했습니다. 

그랬는데도 늦게야 집에 도착했네요.

 

어릴적 내 친구가

어려운 항암치료를 잘 견뎌내길 기도합니다.

활짝 웃는 모습으로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겠지요?

'♥♥ 한걸음 ♥♥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지 팥죽  (0) 2010.12.22
코리안 쿡  (0) 2010.11.23
나주 < 곰탕 >  (0) 2010.11.03
용인 재래시장 < 오성만두 >  (0) 2010.11.03
울엄마 77세 생신잔치  (0) 2010.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