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원삼근처 맛집 모음 /청초수물회,사암오리,샤갈의 눈내리는 마을,미소

날 사랑하심 2017. 1. 19. 17:32



ㅋㅋ,, 카메라속 사진 모아봅니다.

밥 먹으러 다니면서 자꾸 사진 찍게 되지요?

어쩌다 보니 원삼근처음식점 사진이 모였기에 포스팅 합니다.

원삼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 참고하세요~~

음식점 검색하면 음식사진 보고 싶더라구요.^^ 



청초수물회, 사암오리, 샤갈의 눈내리는 마을, 미소



 < 청초수물회 >

물회, 성게알비빔밥, 전복죽, 섭국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 807-3 /031-338-6611




물회 좋아하시는 분이랑 같이 같는데 엄청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워낙 물회를 좋아하시니 무조건 다 맛있다고....ㅋㅋ





저는 전복죽을 먹었습니다.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신기...했어요.ㅎㅎ





섭국입니다. 고추장에 해물 넣고 끓인 맛??

따듯한 음식을 드시려면 섭국을 드셔야합니다.







< 사암오리구이 >

돌판에 오리구이를 먹고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는 음식점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164-2 /031-332--8261

용담저수지 둘레길이 있어서 식사후에 둘레길 한바퀴 돌으셔도 좋습니다.





느타리버섯을 듬뿍 넣어 주시기 때문에 엄청 푸짐해요.

먹기 시작하면 그 다음 사진을 못 찍게 되네요... 볶음밥 맛있어요.  

고기보다 볶은밥을 좋아해서 고기 나올때부터

 밥 비벼 달라고 자꾸 주문을 하는데...

고기를 반은 먹어야 된다고....ㅋㅋ










 < 샤갈의 눈내리는 마을 >

피자, 파스타,돈가스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282-10 / 031-338- 5200





샤갈의 눈내리는 마을은 분위기나 맛에서 옛날 경양식집이 생각납니다.

식사후에 용담저수지 둘레길을 걸어 볼 수 있어요~~^^















< 미소 >

삼겹살, 오리구이, 곤드레밥을 먹을 수 있는 한식집입니다.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좌항리 15-1 / 070-4214-9291





우리는 곤드레밥을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추전이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다는...ㅋㅋ

요즘 계란이 엄청 비싼데 비싼 계란찜도 나오고...

자주가는 콩나물국밥집에 계란은 안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