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횡성 새말IC 축협한우프라자

날 사랑하심 2017. 2. 13. 14:33




와~~웅~~~

제가 좋아하는 새말IC 근처 횡성 축협한우프라자에 가서

맛있는 한우 먹고 왔쪄요~~~^^



횡성축협 한우프라자

http://www.hsplaza.co.kr/dnb/resource/main/index.php







편하고 좋은 친구가 맛있는 거 사 준다고 하길래

일찌감치 일어나 영화 공조 같이 보고  

횡성까지 슉~~~ 다녀왔습니다.

아~~ 언제부터 주말조조영화가 7,000원이 된겨요??

올해 초부터 바뀌었나봅니다.

하여튼 아이랑 더 킹 영화보고 나서 지인에게 아쉽다고 했더니

공조가 더 재밌다고 해서 보러 갔는데...

싸움씬이 많은 남자들 영화...ㅋㅋ

요즘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일 영화가 없어서

이 친구랑 오랫만에 극장 같이 갔네요.


그리고 슝~~~ 횡성으로...

제2영동고속도록가 생겨서 길이 뻥 뚫힌 것 같앴는데

원주근처서부터는 새말까지 내내 밀림....ㅠㅠ

그래도 맛있는 꼬기 먹으니까 기분좋고 행복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원더풀살치살...1인 45,000원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살살녹아서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것 먹자고.... 





이곳 음식 깔끔해요~~~















정월대보름이라고 묵나물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






밥 반공기씩 나누어 먹으면 되는데

소면 좋아한다고 소면까지 주문해서 엄청 배 부르게 먹었습니다.

에궁~~ 조금 덜 먹고 행복하면 좋은데

먹고 싶은게 많으니 늘 넘치게 먹습니다.ㅠㅠ 

소면국수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친구님~~ 잘 먹었습니다. 꾸벅~~^^





바로 옆에 있는 교회...

제가 그냥 지나가지 못하는 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