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양지 근처 한정식/ 담꽃 & 산너머남촌 & 광주리들밥 & 카페 템프터J

날 사랑하심 2016. 3. 28. 14:31


용인 근처 한정식/ 담꽃 &  산너머남촌 & 광주리들밥 & 카페 템퍼 J



클클클... 분명 주부인데 밖에서 먹는 밥이 더 많다는...

지난주일 동안 쌓인 음식사진들...

넘치는 배려 덕분에..

요즘엔 음식이 나오면 사진찍으라고까지 합니다.ㅎㅎㅎ

그래서 살아 남은 사진들...^^


 

용인 이동면에 있는


<< 한정식 담꽃>>



여럿이 가서 더 찍을 생각 없었던...

그런데 지인께 보여 드릴 것이 있어서

갑자기 찍기 시작했지요.ㅎㅎ

사진 찍는데도 이유가 있어야 하다니...ㅠㅠ  

동행이 여럿이어서 세밀한 사진 없어요.^^

그래도 분위기는 전달 되겠지요?

아~ 그러고 보니 메인요리인 삼합이 세팅에서 빠진 사진이네요.

음식 깔끔하고 괜찮은데 여럿이 간지라 음미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양지IC 근처에 있는

<< 한정식 산너머 남촌 >>



가끔 가는 곳인데 아무래도 한정식은 가격이 있을수록 먹을만 하죠. 

이번에 먹은 것은 22,000원하는 한정식...

둘이서 먹었는데 그릇들이 예쁘고

요리가 나오는 기분이라 사진에 담기 시작했지요.

편한 친구랑 먹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더 맛 있었어요.ㅋㅋ















양지 파인리조트 근처에 있는..

<< 광주리 들밥 >>




편한 님들이랑 간단한 저녁 먹기로 했는데

갑작스레 문상 갈 일이 생겨서

장례식장에 가서 밥 먹고 이것저것 주워먹다가

 광주리들밥에서 또 저녁 먹었어요.ㅋㅋㅋ

음식이 심심하고 깔끔하고 푸짐한 들밥이네요.

배고팠으면 훨씬 맛있게 먹었을텐데...

편하지만 밥 사는 님 생각을 하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양지 소방서 근처에 있는...

<< 카페 템프터J >>

이곳은 초코렛만들기 체험을 할 수도 있어요.



장례식장>들밥>들려서 엄청 배부른 저녁....

물이라도 덜 마실량으로 에스프레소 주문했는데...

이게 뭐야요~~?? 생초코렛에 빵까지....

아무래도 밤을 세면서 칼로리 소비를 해얄 것 같은 기분이라

최소한으로 먹으려 애썼습니다.ㅠㅠ

게다가 이젠 음식이 나오면 사진 찍으라고까지 하는 넘치는 배려....

클클클,,, 찍기 싫은데... 









사진 찍으라고 하더니 자신들의 꾸진 핸드폰도 찍으라고 내 놓는 님들....

클클클,,,그 마음이 괘씸(?)해서 

블로그에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