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분당 정자동] 이계선의 선한레시피 / 연잎밥

날 사랑하심 2015. 6. 4. 11:37

 [분당 정자동]  이계선의 선한레시피 / 연잎밥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이 있죠?

ㅋㅋ,, 나이든 사람들이나 아는 말인가....

하여튼 저는 친구따라 분당 선한레시피에 다녀 왔습니다.

 

자극적인 것 좋아하는 저는

선한 레시피에 관한 정보가 전무했는데

저랑 반대인 친구는 음식을 재료맛으로 즐기는 편인지라

익히 들어 알고 있었고 사전 정보가 많더라구요.

 

순 우리것만 사용해서 사찰음식 만들듯이

정성을 들이는 밥집으로 메니아들에겐 꽤 알려진 곳이랍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어서

저녁 굶어야 되는데... 하면서 먹었던 저녁식사였는데요.

 

깔끔, 정갈, 순수, 정성, 수양,, 등이 생각났어요.

음악이랑 식사랑 어울려서 마치 수양하는 기분이라는

말을 하며 나온 음식 다~~ 먹었지요.ㅎㅎ  

 

 

선한레시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3동 031-785-9065

 

 

우리가 먹은 연잎밥

(1인 \15,000)

(음식은 차림에 따라 1.5, 2.5, 3.5, 5.5)

 

 

 

작은 공간에 저녁식사하는 팀이 많았습니다.

2인 테이블이 세팅 된 곳에 앉았어요. 연잎차를 내어 주시네요.  

 

 

 

찹쌀연잎밥

 

 

호박순이 들어간 된장찌게,,,지만 국보다 심심한^^

 

 

가지볶음

 

 

멸치볶음

 

 

곤드레나물

 

 

두부부침

 

 

열무배추김치

 

 

우엉잡채

 

 

구운 김

 

 

 

들깨소스 샐러드

 

ㅋㅋㅋ,, 접시마다 개인적으로 인사를 시켜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 알 수 있는 반찬인데도 이름을 적어봤습니다.

주로 슴슴한 간장맛만 나면서 개운한 건강밥상 느낌.

.

.

.

.

.

근처에 아는 분이 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 갔습니다.

 

 카페 glaze

글레이즈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031-716-7856 

 

저녁 굶어야 한다고 했는데....ㅠㅠ

 자몽차에 쥔장이 직접 구운 단호박타르트...까졍..

맛 있었어요. ^^ 

 

 

 

 

 

먹으면서 행복하면 됐죠. 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