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맛있는 도토리묵과 손칼국수

날 사랑하심 2013. 11. 22. 21:45

 

<<도토리묵과 손칼국수>>

 

11월 22일 금요일

오늘은 정말 웰빙음식을 먹었습니다.

어르신께서 직접 주운 도토리로 만든 도토리묵이예요.

 

 

 

 

게다가 직접 손반죽해서 끓여주시는 손칼국수....

아~~ 분명 둥그렇게 밀어 놓은 국수가 있었는데

다른데 정신 쏟고 있느라 국수 써는 모습을 담지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어르신들은 아직 반죽도 직접해서 손칼국수 끓여드시는 분도 있네요.

ㅋㅋ,, 그러고 보니 어릴적 엄마가 하는 것 보고

한번도 해 보지 않은 일이네요.  

 

 

 

도토리묵도 손칼국수도 맛있다~~~~^^

 

라고 말하고 났더니 컬투의 세상 참 맛있다라는 노래가

생뚱맞게 생각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