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 용인수제초코릿 블루메종,, 엄마 드릴거예요.//핸드메이드 블루메종

날 사랑하심 2013. 10. 16. 10:56

**용인수제초코릿 블루메종,, 엄마 드릴꺼예요.//핸드메이드 블루메종

 

내일, 모레 엄마를 만나러 갈겁니다.

엄마 팔순기념 여행을 갈거거든요.^^

 

얼마전에 알게 된 용인수제초코릿을 먹을때마다 엄마 생각이 나서

제가 좋아하고 엄마도 좋아하실 것 같은 생초코릿을 사다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짜잔~~~ 오늘 받았어요.

홍홍홍,,, 제가 먹을 것 아닌데

입에서 벌써 생초코릿맛이 느껴져요.

 

생초코렛 20개 한세트

.

.

.

 

   : 어?? 왜 이렇게 많아요?

블루메종 마리아정 : 선물이예요.^^

 

헐~~~~ 구매한 만큼 선물을 주시면 어쩐대요???ㅠㅠ

기분 좋고 감사해요~~~~

 

 

 

<<상품 1>>

 

포장도 정성스럽고 정갈해요. 

요거이 제가 좋아하는 생초코릿입니다.

엄마께 선물 할 거라고 했더니 이건 저 먹으라고....ㅋㅋㅋ

 

 

 

 

 

<< 상품 2 >>

 

블루메종이란 프랑스어로 파란집이더라구요.

그래서 명함에도 포장지에도 파란집이 그려져있네요.

간결하니 이것도 예뻐요. 

가운데 초코릿에는 금박이 올라가 있어요.

품격있어 보입니다.

이것도 선물이래요.^^

이건 우리 형제들 맛보여야쥐~~

 

 

 

 

 

<< 상품 3 >>

 

짜잔~~~ 이것이 제가 주문한 겁니다.ㅎㅎ

생초코릿 20개 한세트.

 

 

 

우리 엄마 이 생초코릿드시면서 행복하시겠지요?^^

아니 제가 먼저 뿌듯하고 행복하네요.

 

 

유명한 맛집이나 명물먹거리 찾아 먹을 때마다

 자꾸 엄마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먹는 것들 울엄마도 드시게 하려구 해요. 

푸짐~~~~ 뿌듯~~~~

.

.

.

.

블루메종 블로그 주소와  마리아정의 명함입니다.

아무래도 여기 단골 될 것 같애요.^^

 

몸에 좋은 초코릿이 드시고 싶으신 분

수제초코릿 블루메종을 만나 보세요.

저 처럼 행복해 질 수 있답니다.^^

 

블루메종(http://blog.naver.com/twoman72.do)

 용인수제초코릿//초코릿체험//초코릿만들기//초코릿구입//초코릿선물//핸드메이드초코릿//용인초코릿체험

 

 

ㅋㅋㅋ,,,  블루메종 마리아정님께 전화 드렸습니다.

감사하다는 인사 한번 더 하면서

'아니 어쩜 선물을 주시는데 똑같은 생초코릿만 주세요?

여러종류 주셔야 다른 분들께 보여 드리지요?' 했더니...

 

"좋아 하신다고 해서요."

라고 하시네요.

 

에궁~~~ 순진하시기도 하셔라.

계산을 안하시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