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장대성강사님의 마케팅전략(감성터치)
2월2일
글로벌시대의 농업 마케팅 전략(장대성강사님)
* 감성의 승리: 문학, 사학을 시키라.
* 감동: 느끼고 움직익, 마음을 바꾸는 일
- 재방문
- 추천(소문을 내 준다)
- 경제적사고마비(지갑을 연다)
* 고객의 불만
- 4%의 고객만이 불만을 표현한다.
말하는 사람이 한명이라면 25명의 말하지 않은 불만자가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하다.
따라서 불만을 말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불만을 말해 주는 고객에게 감사하며 스스로를 돌아보아야 한다.
장대성강사님께서는 저의 감성을 충분이 출렁이게 하셨습니다.
넘 좋은시간.
그럼에도 메모할 시간없어서...^^
'♥♥ 한걸음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수납액 제로의 아들넘 < 대학등록금납부고지서 > (0) | 2010.02.10 |
---|---|
확신을 가져라(빈센트 반 고흐) (0) | 2010.02.08 |
[공부]유형근강사님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들 (0) | 2010.02.08 |
팝콘을 사다 (0) | 2009.12.29 |
고추장 선물 받았어요.^^ (0) | 2009.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