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일상

여름 보신 시켜주는 지인~ 염소탕 먹어봤어요.

날 사랑하심 2021. 8. 5. 11:37

 

 

1. 염소탕 먹어봤어요~

 

여름을 힘들어하는 제게

보신 시켜주겠다고

염소탕을 사 주겠다는 님~~

ㅠㅠ.. 이상하게 생긴 것

잘 못 먹어서 순대이상은 못 먹는데..

 

몇번의 말을 들은터라

도전!! 해 보기로 합니다.ㅋㅋ

 

 

일단 들깨 향이 물씬나서

거부감이 사라졌습니다.ㅎㅎ

국물 먹어보니 맛있어요.

 

깨잎에 싸서 고기를 먹어봅니다.

우잉~~?? 소고기 같애요.

 

 

이렇게 생긴 거 정말 못 먹는데....

이번에는 먹어봅니다.

도전정신으로 먹어보니

먹을만해요.

ㅋㅋㅋ 일단 다 먹었습니다.

 스스로 찾아 먹을 것 같지는 않은데

어울려 먹어야 하면 먹겠습니다.ㅎㅎ

 

 

 

 

2. 코로나19 백신 맞아서 힘들 수 있다고

보신 해 준다고

육전 해 주겠다고 불러서 갔더니...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ㅎㅎ

왜 이렇게 날사랑하시는 건가요?^^

 

7월 30일 4시 백신 맞았습니다.

둘째 날 주사부위가 조금 아프더니

그 증상도 사라지고

아직은 아무 증상이 없어요.

 

 

날사랑하시는 하나님~

화이자백신이 제 몸을 이롭게 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날사랑하시고

챙겨주시는 님의 손길을 기억하시고

그와 그 가정을 축복으로 갚아주세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