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안성 한경대 근처 오이김밥 맛집 두꺼비스낵

날 사랑하심 2019. 4. 2. 10:31



   


요즘 tv에서 많이 나오는 안성 두꺼비스낵

오이김밥 먹어봤어요~ㅎㅎ


오이 써는 기계 인터넷검색하다가 

오이김밥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안성 오이김밥이 유명하대요~라고 말했더니

tv에서 봤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엥? 나만 몰랐나봐요.ㅋㅋㅋ


지인의 아들이 안성 한경대 다니고 있어서

아들 보러 자주 가길래

카톡으로 문자 남겼습니다.ㅎㅎ

한경대 근처 오이김밥 먹여달라고...ㅋㅋ

 

지난 주말 비 내리는데 아들 데려다 주러 안성간다고

김밥 사올지도 모른다고 연락왔네요.ㅎㅎ

그래?? 사게 되면 미리 연락하세용~~하고...

하나 샀다고 문자 왔길래 하나 더 사서 모여 먹자고 했지요.ㅋㅋ 

가까이 사는 친구에게 사진과 함께 문자보냈어요.

tv에 나오는 안성 오이김밥 먹을 사람 오라고..ㅋㅋ

한명은 멀리 가 있어서 아쉽지만 못온다고 하고

한명은 오겠다고...ㅎㅎ


지인이 오기전에 마트에 가서 컵라면 사다놓고

안성오이김밥 기다립니다.ㅋㅋ

.

.

.

그리고 도착한 안성 오이김밥 짜잔~~






가볼만한곳 안성 오이김밥 두꺼비스낵






처음 하나 먹을 때는 심심하니 그저 그러네~

일부러 가서 줄서서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은데?? 였는데

자꾸 먹으니 오이의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맛있어요.

일부러 가는 열정이 없어도

근처에 가면 줄서서 사 먹어 볼 만하겠어요.

게다가 소문난 맛집 음식 먹어보는 기분에

찾아가는 분들은 먹어 볼만해요.

이젠 저도 먹어 봤어용~~~~^^

친구들이랑 둘러 앉아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다행히 비오는 때라 줄 서지 않고 사서 쉽게 샀다지만

사다 준 친구님~ 잘 먹었습니다.






횡성가서 좋아하는 소고기 먹고 메밀전병 사왔었는데 같이 먹었습니다.

메밀전병도 맛있어요~^^


.

.

.

.

주일 저녁 함께 노는 사람들~~~



.

.

.

.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대만샌드위치라고

월요일 아침 젊고 예쁜 직원이 사왔어요. 맛보라고.

ㅠㅠ... 에궁 고맙고 행복해요~~^^

홍루이젠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