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10월26일 양평 용문사에 다녀왔어요//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4. 10. 27. 14:07

 

 

10월26일 양평 용문사에 다녀왔어요//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노오란은행잎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가을날에...

양평용문사에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031-773-3797

 

 

 

제일 아름다울때라서 그런지 용문사로 들어가는 길이

장난아니게 밀립니다.

ㅎㅎㅎ,, 때로 이래야 놀러 가는 맛이 나지요...^^

 

아니 근데,,, 이런이런... 사진 정리하려고 보니

 제 핸드폰 해상도가 제일 작게 만져져 있네요.ㅠㅠ 

정말 환상으로 아름다운 날이었는데....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을 줄 알았더니...

게다가 우르르 몰려 다니다 보니

노오란 은행잎 하나 주워보거나 사진에 담지 못했네요.ㅎㅎ

그러고 보면 조용히 다니는 것이랑

우르르 다니는 것이랑 확실히 보이는 게 달라요.

 

 

용문사 가는길...

 

 

 

 

 

역시 피크때라 사람이 엄청많아요.

우리도 그중에 일부...

ㅋㅋ,,,입구에서 도토리무침, 파전 먹으며 분위기를 내고... 

먹을때는 여럿이라 더 좋았어요.ㅎ

배 부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산책 시작합니다.

눈에 보이는 모든 세상이 예뻐요.

 

 

 

 

 

 

 

 

 

 

 

 

 

 

 

 

용문사 안마당에 마루...

저는 여기 걸터 앉아 쉬는 것을 아주 좋아해요~~

 

 

신라 의상대사님의 지팡이에서 싹이 나왔다는 은행나무...

일행중 이 은행나무를 처음 보신분이

여태 본 나무중 제일 근사하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많이 보아왔던터라 그렇게까지는....

아버지한테 엄~~~~~~~~청 큰 은행나무라는 소리를 들었던터라

처음 보고는 약간 실망을 했었지요.ㅎㅎ

저는 기대치가 놓았었나봐요.

 

 

 

 

 

 

 

 

 

 

 

 

 

 

 

 

가수 이동해이 주말마다 노래봉사하는 곳입니다.

음악듣고 모금함에 돈도 넣었습니다.

 

 

 

 

 

 

 

 

 

 

 

 

 

 

노오란빛 은행나무를 많이 보았더니

세상이 노오랗게 물든 것 같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