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도서

[도서] 난생처음한번공부하는 미술이야기6

날 사랑하심 2020. 9. 8. 14:26

 

 

난생처음한번공부하는 미술이야기1,2를 읽었는데

시리즈 중간은 없고

난생처음한번공부하는 미술이야기6권이 있네요.

아쉽지만 있는 책 이어 읽어갑니다.

 

북유럽의 미술에 대한 이야기가

베네치아 미술로 이어집니다.

베네치아 미술이야기에 나오는 사진들..

익숙해요.ㅎㅎ

책을 읽으며 다시 여행을 떠납니다.

 

 

양정무 지음

난생처음한번공부하는 미술이야기6

초기자본주의와 르네상스의 확산

 

 

 

 여행다녔던 사진 다시 찾아보며

건축물에 대한 추억을 꺼내봅니다.

 

 

blog.daum.net/mby6324/11509190

 

난 베네치아로 간다~~^^

소설속에서 만나고 뉴스에서 보았던 베니스, 베네치아~~ 바다위에 만들어진 도시답게 수상버스와 수상택시가 있는 곳이다. 다른 도시와 똑 같게 골목도 있고 대로도 있다. 물론 수로로 된 골목��

blog.daum.net

 

 

베네치아 리알토다리

 

 

수상택시타고 리알토 다리 아래로 지나갔었네요.ㅎ

 

 

 

산마르코광장과 성당.... 이곳을 걷던 그날이 생각나려고 해요.ㅎㅎ

 

 

건축양식을 설명하며 나오는

황금의집이라는 뜻의 카도르 제 사진에도 있네요.

반가워요.ㅎㅎㅎ

 

 

책 덕분에 베네치아를 한바퀴 도는 기분입니다.

여행갔던 옛날도 추억 해 보고....

사진 대충찍어 올렸었는데도 다시 돌아보니

새롭고 행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