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에버랜드근처 유운커피 한옥분위기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21. 10. 5. 11:50

 

한달에 한번 염색하는 날~~ㅎㅎ

미용실에 모인 분들끼리 이야기끝에

음식점 추천해 주기를 했습니다.

젊은 원장님께서

이곳저곳 추전 해 준 곳

검색해 보니  에버랜드 근처

유운커피 딱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라서 저장~~~ㅋㅋ

 

친구랑 바로 가보자고 하다가

다음으로 미루었는데...

 

아이가 타이씨암에서 저녁먹고

유운커피에 가자고 하네요.

헉~~ 하루에 두 사람에게 추천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녀 온 용인시 포곡읍

에버랜드 근처 유운커피

 

 

아기자기하니

예전에 이런 곳에서 살았던 사람들의

정서가 샘솟는 곳 ~~^^

한옥, 툇마루, 마당, 뒤란